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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 헤파필터의 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Q. 헤파필터의 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에어토리는 세 가지 종류의 필터를 별도로 판매합니다.
     

    H11등급의 필터(noraml)는 제품 구매시 안에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필터입니다.

    냄새와 유기화학물을 걸러주는 활성탄필터와 함께 들어간 제품으로

    0.3마이크로미터(기호)의 미세먼지를 95% 정도 걸러줍니다.
     

    이 활성탄 필터를 빼고 H11등급 헤파필터를 두 배로 넣은 필터(Windy)

    보다 많은 바람이 나오는 필터입니다. 여름이나 커버를 씌우지 않는 상황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마지막은 H13등급 필터(strong)입니다.
    0.3㎛ 미세먼지를 99% 걸러주는 필터인데 고성능인 만큼 바람의 양이 줄어듭니다.

    그만큼 정화범위가 작아지므로 유모차 정도의 좁은 공간이나
    저농도의 환경에서 보다 깨끗한 상태를 원할 때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 정전식 전원 버튼에서 오존이 발생한다는데요?


    Q. 정전식 전원 버튼에서 오존이 발생한다는데요?
     
     
    정전식 전원 버튼에서 발생하는 오존은 휴대폰 터치시 발생하는 오존의 종류이며 매우 미세한 양입니다.
    에어토리 구조상 전원 버튼과 모터는 독립구조로 되어 있어 아이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시험연구원에게 '0.005이하'라는 수치가 어느 정도의 오존양을 타나내는 것인가

    문의한 결과 '오존이 나오지 않는다고 봐도 되는 수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 안전바에 걸면 자꾸 미끄러져 돌아가요.

     

    Q.안전바에 걸면 자꾸 미끄러져 돌아가요.


     

     

    유모차 마다 안전바의 재질과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유모차에 따라 미끌어지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정할 때 고정바를 최대한 단단히 부착하시고 동봉되어 있는 미끄럼 방지 부착제를
    에어토리 하단에 부착하여 사용하면 어느 정도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안전바가 없는 유모차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Q.안전바가 없는 유모차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에어토리는 안전바에 고정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서
    아직까지 안전바가 없는 제품에서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유모차에 따라 측면 프레임 등에 고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니
    유모차의 구조를 잘 살피셔서 활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 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공기정화 효과가 있나요?

     
     
    Q.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공기정화 효과가 있나요?
     
     

    차량내에서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작은 아이방 정도에서도 공기정화가 잘 됩니다.
    차량에서 사용하시는 경우 헤드레스트에 고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이 왜 이리 느린가요?

    Q.충전이 왜 이리 느린가요?
     
     

    충전이 조금 느립니다. 고속충전을 사용하면 충전은 물론 빠르지만
    속충전시 발생하는 과열이 혹시 모를 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어 고속충전방식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빠른 충전보다 안전을 더 생각하였습니다.




  • 충전시간과 연속사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충전시간과 연속사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충전시간은 2~3시간 가량 소요되며
    완충시 사용시간은 연속사용 기준으로
    1단계에서 5시간, 2단계에서 3시간 30분입니다.

  • 방전되면 못 쓰나요?

    Q. 방전되면 못 쓰나요?
     
     

    방전외 되었을 때 보조배터리를 꽂아 주시면 충전과 함께 작동이 가능합니다.

  • 소음은 어느정도나 되나요?

    Q.소음은 어느정도나 되나요?
     
     

    모터가 돌아가므로 약간의 소음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설계되어 야외에서는 거의 느끼지 못하는 소음이나
    조용한 차안이나 방안에서는 약간 소음이 느껴집니다.

  • 소음이 커요

    Q.소음이 커요
     
     

    제품의 공기 정화능력을 높이기 위해 역회전 방식의 이중 모터와 팬을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민감한 분은 다른 제품에 비해 소리가 다소 크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야외에서 사용하는 본연의 기능상 밖에선 거의 안 들릴 것입니다.

  • 흔들면 소리가 나요

    Q.흔들면 소리가 나요
     
     
    1) 부드러운 알갱이가 움직이는 소리는
    활성탄 알갱이에서 나는 소리로 문제가 없는 것입니다.


    2) 이렇게 부드러운 소리가 아니라 딱딱한 물체가 부딪혀 나는 것 같은 소리나
    작동할 때 비상식적인 마찰음이 난다면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십시오.
     
     

    고객만족센터 070-4246-2347

  • 제품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Q.제품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제품이 정전식이나 가끔 작동시 꺼지지도 않고 버튼이 먹통이 될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의 회로가 멈춘 것인데 그럴 때
    제품 충전단자 옆 Reset 버튼을 뾰족한 도구로
    꾹 눌러 주신 후 재사용 부탁드립니다.

  •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Q.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에어토리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070-4246-2347


  • 필터는 언제 교체하나요? 교환주기

    Q. 필터는 언제 교체하나요? 교환주기



    에어토리는 주로 야외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사용환경에 따라 많이 다릅니다.

    통상적으로 헤파필터의 교환주기는 2~3개월로 봅니다.

    미세먼지나 황사가 적은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조금 더 오래 사용해도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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